카테고리 없음

[겁도 없꾸라]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꾸라 #KPOP

대한이와 민국이 2022. 12. 13. 01:03

KB님의 댓글(좋아요 1400개)

(영어에서 번역함)뱀뱀의 끝없는 치즈끈은 왠지 날 너무 웃게 만들었어

Fab Fab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영어에서 번역함)사쿠라는 이런 표정을 지었어, 그녀는 버라이어티, 아이돌, 여배우 등이 될 수 있고 여전히 어려움 없이 그것을 죽일 수 있어

sakanac08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일본어에서 번역함)이런 따뜻한 사람들이 주위에 있기 때문에 사쿠라는 누구에게 무슨 말을 해도 지지 않고 노력하고 앞으로 나아가 계속 노력할 수 있을까 생각하면 울고 왔고 자신도 그렇게 하고 싶다. 이 프로그램 깊은

JRMY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영어에서 번역함)Bambam은 실제로 kpop 걸 그룹과 가장 상호 작용합니다. 그는 어디에서나 예상치 못한 것 같습니다 lmaooo djdhjd

serena님의 댓글(좋아요 197개)

(영어에서 번역함)ㅋㅋㅋㅋㅋㅋ 스태프들이 뱀뱀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것같아요 ㅋㅋㅋㅋ 사쿠라와 뱀뱀의 케미가 정말 좋아요! 정반대지만 둘 다 착하고 귀엽다. 앞으로 다시 함께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baragi bou님의 댓글(좋아요 411개)

(영어에서 번역함)20:41 "이걸 동결건조해서 가족 가보로 물려줄게" THAT GIRL IS SUCH A MOOD

퐀퐍퐍퐘님의 댓글(좋아요 197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사쿠라짱과 뱀뱀이 같이 있는 모습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ㅋ

She Exotic님의 댓글(좋아요 243개)

(영어에서 번역함)뱀뱀이 앉으면 자연스럽게 얼음을 깨기 시작한다. 둘 다 너무 잘 어울립니다. 너무 귀엽다 !

QueenHiyyih님의 댓글(좋아요 650개)

(영어에서 번역함)뱀뱀이 너무 멋진 사람인데, 쿠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둘 다 너무 잘했어. 그 공포 에피소드에서 두 분을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Odengssi Kim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녀가 내성적이지만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나는이 에피소드를 좋아한다. Bambam은 쉽게 재미있습니다. 그들은 이번 쇼에서 훌륭한 케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