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OVIE&NEW 무비앤뉴]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한국영화 #영화

대한이와 민국이 2023. 7. 15. 01:03

@ruthquispepari6540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우와! 나는 김선호와 팀 전체에 매우 행복하다. 차일드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김선호 우리 많이 사랑해

@kathlenemaebasarte5756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이 영화가 너무 기대된다! 선호의 연기를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다

@user-dw5dz1ps1d님의 댓글(좋아요 3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응원합니다!

@ququ2049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영어에서 번역함)OMG, 김선호는 이번 영화 "차일드" 티저에서 양반으로 완전히 죽였습니다! 그의 연기는 차원이 다릅니다. 여러분! 몇 초 만에 그를 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나는 지금 전체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합법적으로 펌핑되었습니다. 어, 기다릴 수 없어!! 선호, 너 락!

@maritzaperalta6628님의 댓글(좋아요 4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마침내 이 예고편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그렇게 많은 기다림 끝에 이 순간에 도달하게 된다면 엄청난 성공이 되리라는 것을 압니다. 나는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배우로서 그리고 인간으로서 당신의 자질에 대해 매일 당신을 더 존경합니다. 당신은 일어나고 있는 모든 좋은 일을 할 자격이 있고 당신의 팬이라는 것이 훨씬 더 자랑스럽습니다

@honestydagu-ob9745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영어에서 번역함)우와 소름돋아!!! 이미 너무 좋아!!! 배우 김선호가 너무 보고 싶었다. 축하합니다, 선호와 차일드 팀! 나는 이것을 여러 번 보게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lol 기다릴 수 없습니다 !!!

@gileudaalencar5319님의 댓글(좋아요 24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언제나 변함없이 멋진 연기를 펼치고 있는 김선호

@carmen160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내가 널 어떻게 기다렸는지 모를 꼬맹이, 드디어 한 장이 보인다. 모든 배우들과 팀 전체, 특히 내가 좋아하는 김선호 배우 축하해

@mariavictoriatoledofernand4869님의 댓글(좋아요 5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김선호를 다시 보니 설렘

@grecia__citlalli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영어에서 번역함)와, 이거 굉장해! '차일드' 팀 축하해 김선호 귀부인 성공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