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나단]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피파일짱 #K-CULTURE

대한이와 민국이 2023. 8. 6. 01:06

@soyu8873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영어에서 번역함)저는 뱀뱀을 너무 좋아합니다. 뱀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anaemisaki392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들은 너무 웃겨서 너무 많이 웃습니다. 하하하+ 뱀뱀아 사랑해

@Bammi977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영어에서 번역함)BamBam:저는 한국인이 아닙니다. 태국 카드를 사용하면 영원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mabe1724님의 댓글(좋아요 9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뱀뱀 ㅋㅋㅋㅋㅋ한국사람 아니라고 ㅋㅋㅋㅋ외국어 써서 너무 사랑해

@nateedonjinda7456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영어에서 번역함)조나단&뱀뱀 너무 웃겨요 다음에 또 보고싶어요

@wonjongryul님의 댓글(좋아요 7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한국에 왔더니 웬 콩고인과 태국인이 저희를 인터뷰했어요. 한국인은 그 앞에서 카메라를 들고 있었지요...한국은 참 국제적인 나라같아요.

@user-mb8rk4sz1u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A 앙투앙 그리즈만T 탄코 아스피리쿠에타M 모라타 ATM 그 자체인 분들 너무 감사했고 즐거운 추억이었습니다

@user-fs5ih2mr8s님의 댓글(좋아요 14개)

@user-wp5jz2ft7s님의 댓글(좋아요 66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다들 매너도 너무 좋으시고....무더운 날씨에도 멋진 경기 볼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ATM 화이팅!!

@xenophon.님의 댓글(좋아요 4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조나단이 인천 용정초등 학교 다니던 시절이 많이 생각나요 한동네 살아 이들 형제 자매들 넘 잘알구 아버님 하구 길에서 만나면 말도 걸구 인사 했는데 이젠 조나단 이 어엿한 청년이 되어 넘 기쁘요 오늘 첨 보는데 구독 꾹 눌렀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