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종국 GYM JONG KOOK]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김동현 #스포츠

대한이와 민국이 2023. 9. 6. 01:03

@AEClimbingTV님의 댓글(좋아요 234개)

(영어에서 번역함)런닝맨 2회에서 지효가 종국이형과 한팀으로 지냈던 기억이 나네요. 그들의 상호작용은 놀라웠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을 보니 반갑고 언젠가 그녀가 RM에 다시 게스트로 출연하길 바랍니다 :) 영어 자막이 너무 기대됩니다! 좋은 에피소드 !!

@kathrynbrowning3642님의 댓글(좋아요 388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번에는 여자 손님이 헬스장에서 운동도 하고 풀 루틴을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적절한 스쿼트, 런지 또는 기타 집에서 맨몸 운동을 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유익한 만큼, 저는 오랫동안 이 채널에서 체육관에서 전체 운동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여성의 예를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풀리지 않았던 나의 운동 질문 중 일부가 그 덕분에 답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다른 여성 게스트들과 함께 이런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선호 선배님도 도와주셔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암튼 너무 웃기기도 하고, 여성 게스트와 1대1 영상을 찍을 때 생길 수 있는 어색함을 없애는데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whosmia21님의 댓글(좋아요 134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녀가 몸을 최대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몸을 사랑합니다 sm

@sanapomu5138님의 댓글(좋아요 129개)

(영어에서 번역함)지효는 내가 체육관에서 본 첫 번째 여성 게스트입니다. 실제로 풀 세트와 반복을 하는 종국.... 너무 좋아요... 지효가 이 채널에 나올 거라고 어느 정도 기대했어요... 그녀는 정말 완벽해요.... .... 그녀의 별명 GODJIHYO에 걸맞은 생활

@EduardaDiniz님의 댓글(좋아요 92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처음으로 자막 없이 시청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박지효가 운동하는 모습이 너무 보고 싶었어요

@Alex_Kills님의 댓글(좋아요 296개)

(영어에서 번역함)지효는 이 채널의 완벽한 게스트였습니다! 그녀가 얼마나 약혼했는지 사랑하고 케미스트리도 좋았습니다.

@user-xw4qm3nl3r님의 댓글(좋아요 203개)

(한국어에서 번역함)10:25 바벨로우15:20 렛풀다운 와이드그립18:15 어깨 뒤로 넘기기 견갑19:25 케이블로우22:11 원암덤벨로우22:54 사레레24:55 덤벨프레스 ㅇㅋ등운동 땡긴다

@lilackpop님의 댓글(좋아요 45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지효는 날이 갈수록 예뻐지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rodrigoparedes5754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영어에서 번역함)이제 곧이라 자막 없이 봐야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지효는 정말 쿨하고 운동을 좋아해요. 모모도 언젠가 꼭 초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운동도 좋아하고 몸매도 좋고 근육질도 좋아요

@neo_a-z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영어에서 번역함)웨이트 운동하고 운동 좋아하는 여자팬으로서 지효 근육 너무 좋아요 필라테스랑 맨몸운동만 하는 여자 아이돌이 웨이트 운동 더 많아졌으면 좋겠는데 지효처럼 실제로 근육량 생긴 사람 보면 너무 상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