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먹_foomuk]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떡볶이먹방 #eating show

대한이와 민국이 2023. 9. 12. 01:03

@cosmicreef5858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번 영상은 다들 너무 친절해요! 내 어린 시절도 그랬으면 좋겠어!

@AennZhion1247님의 댓글(좋아요 63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런 우연의 일치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감동적인지..

@parkfish7959님의 댓글(좋아요 96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이번에 역대급으로 단순 이야기식 먹방이 아닌 캐릭터들의 캐릭터성이 강하게 나타는 영상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user-sr3zz3in8o님의 댓글(좋아요 2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어머나 어린시절 먹는 모습이 완전 귀엽다

@marcrystalik9002님의 댓글(좋아요 2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미니도 로기 아빠도 애틋함을 주고, 더욱이 미니 할아버지는 아들을 대하고, 그걸 토대로 미니 아빠가 딸을 대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영상🫶 그리움이니까 우리가 사는 것들 중에서

@androidmaximus218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영어에서 번역함)호주에서 태어난 한국인으로 고모가 놀러오면 간식을 챙겨오곤 했는데 돌아가셨는데 그걸 보니 생각나네요.

@YaxuanZhou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너무 감동적이네요... 진정한 우정

@alhena2107님의 댓글(좋아요 132개)

(영어에서 번역함)아빠들이 소꿉친구가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언제나처럼 감정이 가득한 영상이 너무 좋아요!

@faiththepacifist1756님의 댓글(좋아요 8개)

(영어에서 번역함)그 얼굴을 보는 순간 로지 아빠인 줄 알았어요! 이거 너무 달콤하고 건강에 좋아요!!! 로지와 미미가 이 사실을 알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그들은 하늘이 내린 짝이에요!

@DD-lg4dc님의 댓글(좋아요 1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아버지 미니랑 엄마랑 같이 있을 때는 가장! 아버지! 느낌이 강했데 고향에서 그리운 사람들과 같이 있으니 묘하게 순둥순둥 해 보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