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돌 인간극장]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REI #아이브 뮤직뱅크

대한이와 민국이 2023. 9. 20. 01:04

ae_delle님의 댓글(좋아요 170개)

(영어에서 번역함)유진&레이, 원영에게 "너 이상해 변치마"

Ji wice님의 댓글(좋아요 83개)

(영어에서 번역함)ANNYEONGZ는 언제나처럼 소울메이트입니다.

Jocelyn Wong19님의 댓글(좋아요 183개)

(영어에서 번역함)마침내 우리는 이 쇼에서 Rei를 보게 됩니다! 그녀가 곧 빠른 회복을 바랍니다! 또한 유진은 매우 유쾌하고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

Blackpink in your area님의 댓글(좋아요 72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유진이와 레이는 저를 많이 웃게 했어요 28:39 너무 사랑스러워서 너무 사랑해요

It’s amazing님의 댓글(좋아요 125개)

(영어에서 번역함)ㅎㅎㅎㅎ 아이브 케미가 짱! 둘이 너무 웃겨

wing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영어에서 번역함)원영이 블루오션 너무귀여워 유진이 따라하는거ㅋㅋㅋㅋㅋㅋ 안영즈 사랑해야지

ƓRƐMXRƳ 🇰🇷님의 댓글(좋아요 180개)

(영어에서 번역함)멤버들이 정말 보기 좋고, 웃는 모습이 정말 천사 같고, 성격도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Unknown Bliss님의 댓글(좋아요 268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들이 서로 진정으로 성장하는 방식을 정말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제 각 구성원을 놀리고 웃으며 어색함은 오래 전에 사라졌고 이전보다 더 커진 것 같습니다. 시간을 들여도 괜찮아 시간을 들여 몸을 녹이는 우정이 가장 진솔하고, IVE는 가장 리얼한 그룹 중 하나다.

Johnny J2D3님의 댓글(좋아요 191개)

(영어에서 번역함)원영이랑 유진이 진짜 코믹 듀오가 될 수 있다ㅋㅋㅋㅋㅋㅋ <3 싱크로율이 너무 좋아... 그리고 리즈도 너무 웃기고 표현력이 풍부해ㅋㅋㅋ

크틸님의 댓글(좋아요 20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안댕댕,워뇨,콘수니,깜냥이,갤선배,막내호랑이! 아이브 앞으로도 2년,3년,4년 쭉쭉 갑시다 ! 리즈가 2023년되면서 갑자기 예능감이 몇배로 늘어났다! 리즈 팬으로써 너무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가을,유진,원영,리즈,레이,이서 IVE 화이팅 !! 2023년도 히트곡 많이많이냅시다 !! IVE 사랑행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