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조니 #English

대한이와 민국이 2023. 10. 6. 01:04

Emily Jackson님의 댓글(좋아요 178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런 경험을 하는 걸 보면 너무 행복해요. 첫 고등학생 영상부터 지금까지 맥스와 아르망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실감할 수 있어요!

Bona Cho님의 댓글(좋아요 3400개)

(영어에서 번역함)Josh는 Armond와 Max가 가져본 적이 없는 형과 같습니다. 나는 즉각적인 케미와 그들이 그렇게 티키 타카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덕질에현질중님의 댓글(좋아요 76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너무 귀엽다 진차,,,,,,,,한국 완전히 즐기고 갔기를

Steph Gilliam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영어에서 번역함)Max와 Armand가 그들의 모험을 기록할 수 있는 자체 채널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볼 것입니다. 나는 모든 "고등학교" 비디오의 형제 같은 좋은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Marie Camacho님의 댓글(좋아요 66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이것을 보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두 사람이 아이에서 청년으로 성장한 것을 보면

Nat W님의 댓글(좋아요 340개)

(영어에서 번역함)Omg 미리보기, 그들이 이제 한국어를 이해하고 말할 수 있게 되는 과정을 보고 노인들에게 귀여웠습니다.

Miii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영어에서 번역함)Max는 그런 강아지 에너지를 줍니다. 항상 Josh와 안아주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러브캣님의 댓글(좋아요 121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솔직히 한국에 대해 실망스러운 부분도 있었을거고 상처받을 때도 있을텐데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에 변함없고 아끼는 마음이 너무 고맙고 예쁘네요.. 영국남자를 지금까지 봐 온 것보다 더 오래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Florida ASMR님의 댓글(좋아요 524개)

(영어에서 번역함)한 학교에 가서 한식을 먹는 고등학생을 촬영하고 그 중 두 사람의 인생 행로를 바꾸었다는 사실이 경이롭습니다. 나는 그 두 소년이 한국 여성과 결혼하고 미래에 한국 어딘가에 정착하는 것을 봅니다. 당신은 그들의 삶을 바꾸었고 그들이 Jollys뿐만 아니라 당신의 삶도 바꾸었다고 확신합니다. 이제 브루브나와 한국인 인턴들의 협업이 필요합니다. 그 혼돈을 상상해보십시오.

NeonPink님의 댓글(좋아요 42개)

(영어에서 번역함)당신들이 실제로 하는 가장 놀라운 일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 시청자에게는 끝없는 웃음이 있는 순수한 재미와 교육적 엔터테인먼트이며,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정한 행복이며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