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WINNER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WINNER #YOON

대한이와 민국이 2023. 10. 24. 01:03

Jesica Garcia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영어에서 번역함)이제 T맵 위너가 필요합니다! YG가 만들어주세요️

allyson 21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상호 작용이 아무리 짧더라도 YGA 공동 작업에 정말 빠져 있습니다. 더 이상 같은 소속사가 아닌 전직 YGA도 마찬가지다. 나는 단지 그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이렇게 함께 상호 작용할 때 특히 좋아합니다 ️

YN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영어에서 번역함)도영이의 애교로 민호와 승훈을 부끄럽게 하고 얼굴을 붉히는 건 못 참겠어 ㅋㅋㅋㅋㅋㅋㅋ

Elisa Idir님의 댓글(좋아요 127개)

(영어에서 번역함)혼자서 YG패밀리를 이어가는 WINNER

Roseanne Park is an angel님의 댓글(좋아요 596개)

(영어에서 번역함)위너브라더스 시리즈가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위너는 유쾌하고 누구와도 케미가 좋다

swyjsy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영어에서 번역함)승윤 도영 둘 다 너무 귀여워

Ehsana Abubacar님의 댓글(좋아요 44개)

Su Fei Er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번 영상은 완전 YG 바이브를 뿜어냅니다. 다른 회사의 다른 그룹들의 에너제틱하고 초혼란스러운 영상들에 비해 이 콘텐츠는 스웨그가 넘치고 일종의 잔잔한 에너지가 깃든다. 강한 아우라와 카리스마가 있다. 훌륭한 콘텐츠, YG!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보고 싶었어, 얘들아!

Nova Patabang님의 댓글(좋아요 117개)

(영어에서 번역함)몇 번을 봤는데 지루하지 않고 정말 재미있어요 YG야 YG패밀리 콘텐츠 많이 주세요

yassahi님의 댓글(좋아요 34개)

(영어에서 번역함)도영은 여유롭게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