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ANGTAN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j-hope #jhope

대한이와 민국이 2023. 11. 2. 01:03

@angeladas4214님의 댓글(좋아요 134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에피소드의 건전함 세상에. 내 샤월아미 마음이 넘친다. 팬덤이 아이돌에게서 교훈을 얻고, 서로 대결하는 일을 그만뒀으면 좋겠어요. 그들은 모두 스타이고 재능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랑.

@user-uz3dv8re1l님의 댓글(좋아요 16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슈가, 고양이님, 신제품 출시 정말 감사드립니다! 멋진 손님입니다. ("3인용"이 더 맛있고 흥미로워요) 손님도 훌륭하고 지민도 정말 깜짝 놀랐어요! 창의적인 성공과 태민의 앨범 성공을 기원합니다. 좋은 꿈을 이루세요! 당신의 창의성과 사람들의 창의성을 사랑하는 우리 (나)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aeshi님의 댓글(좋아요 539개)

(영어에서 번역함)우리 태민이 말 잘한다고 칭찬받는 게 너무 뭉클해요. 그는 너무 잘 성장했고 많이 발전했지만 그의 핵심에는 음악에 대한 추진력과 열정이 여전히 1일차와 마찬가지로 한결같습니다. 그리고 그 본질이 샤이니가 15년 차에도 여전히 안정적이고 태민이 앞으로 10년차 솔로 활동을 하는 이유입니다. ”) 항상 태민님의 팬이라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태민도 놀라게 해준 지민, 너무 귀여운 우정에 감사드립니다. 슈가와 태민도 계속해서 친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하

@MaddyBD56님의 댓글(좋아요 37개)

(영어에서 번역함)이것은 확실히 최고의 Suchwita 에피소드 중 하나입니다! 태민과 윤기가 말하는 모습(깊이 존경하는 두 사람)과 지민이 두 사람 모두 친한 사람이기 때문에 대화를 '중재'하기 위해 들어오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윤기, 지민, 태민 사랑해요!! ️

@juststef2451님의 댓글(좋아요 220개)

(영어에서 번역함)처음 태민님의 Advice 뮤직비디오를 통해 알게 되었고, 그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퍼포먼스 스타일에 반했습니다. 나는 그가 주류 사회에 순응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그 자체로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bellecallao7423님의 댓글(좋아요 929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프로그램을 음악과 그들의 아이돌로서의 여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준 윤기씨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화에서 너무 많은 것을 빼앗아갑니다.

@user-en9yf5cv7z님의 댓글(좋아요 4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나는 윤기의 이 쇼를 정말 좋아한다. 다들 우리 남자들을 사랑해주고 친구도 많아서 너무 좋네요. 윤기가 서브를 하고 우리는 그를 기다리며 그의 쇼를 즐긴다.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KootchLB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영어에서 번역함)정말 즐거운 에피소드였습니다! 30살이라는 사실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태민을 초대해준 윤기 고마워요. 샤이니의 막내인데 늘 어려보이고 그 달콤한 미소가 감동을 더해주거든요. 태민의 솔로는 보기에 즐겁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지민과의 댄스 콜라보레이션입니다. 함께 환상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지민이 들러서 친구를 놀라게 하는 걸 보니 반가웠어요. 앞으로 이들의 협업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샤이니의 다른 멤버들도 게스트로 나왔으면 좋겠고, 특히 나의 편견인 민호가 그랬으면 좋겠다.

@zoilaindhiraperezcuevas6668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영어에서 번역함)태민은 웃는 모습이 예쁘고 노래도 잘 부른다. 그와 윤기가 사랑과 자부심을 가지고 지민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 그리고 무엇보다 지민의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나는 이 프로그램을 좋아했습니다. 태민은 대단한 스타다.

@Shineefansince2009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영어에서 번역함)태민은 비주얼과 독보적인 댄스 실력, 보컬 실력을 겸비한 만능 만능 가수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태민은 아티스트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것임을 증명했습니다. 최강 아이돌의 아이돌, 에이스 오브 에이스 태민. 레전드 태민을 초대해주신 슈가님과 지민님 감사합니다. 이번 인터뷰는 샤월아미로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