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언빈 윤성빈]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지기 #육상

대한이와 민국이 2023. 11. 30. 01:02

@gwenDAH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영어에서 번역함)너무 좋아! 이 콘텐츠에 감사드립니다! 식케이&하온의 근황이 궁금하다.

@user-jp2lj4px7z님의 댓글(좋아요 26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운동하는 하온 보고싶었는데ㅡ진짜 최고다....... 정말 감사합니다......

@westlife12345님의 댓글(좋아요 215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상상 못한 조합이였는데 항상 좋은 소재로 와주셔서 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당 ㅎㅎ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항상 건강 우선생각하구 해주세요!!!

@PareeBC-nx4to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영어에서 번역함)YSB 당신은 역도를 케이크 조각처럼 느끼게 합니다. 나는 5kg의 케틀벨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자세를 중시해주시는 모습이 마음에 드는데 일찍부터 이런 운동을 해서 근육을 단련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babyminsikk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들은 체육관에서 이렇게 웃길 일이 없어

@user-dm7nx4xd6d님의 댓글(좋아요 2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웃을라고 켰는데 운동 엄청 열심히하네ㅎㅎㅎ하온 식케이 처음부터 리스펙하던 사이였던거같은데 멋진 행보!!

@lyyumi님의 댓글(좋아요 4개)

(영어에서 번역함)YSB가 항상 실제보다 일을 더 쉽게 보이게 만드는 방법이 재미있습니다.

@mariaw4724님의 댓글(좋아요 7개)

(영어에서 번역함)성빈이는 오늘 게스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YSB의 몇 가지 랩 라인을 듣고 싶었습니다!!!!

@noeyimmik1956님의 댓글(좋아요 24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하온이 너무 해맑은데 ??ㅋㅋㅋ 하온이는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뭔가가 있음…

@lanajaie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영어에서 번역함)오늘 제 할 일을 하셨네요 PT 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졌고 이 분들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훌륭한 고객이 있고 좋은 에너지가 있을 때. 저를 많이 웃게 해주신 고객님들과 장난도 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열심히 일하면서 PT로 일할 때 세상에서 가장 좋은 직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재미 있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너무 즐길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보는 사람이 아닙니다. 가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PD를 위한 PT 비디오가 있을 수 있을까요? PD를 위한 HahaPT? 내가 할게!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성빈아 계속 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