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HINee - Topic]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JUICE #HARD - The 8th Album

대한이와 민국이 2023. 12. 12. 01:03

@lanating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영어에서 번역함)시크한 노래, 엄청나게 아름다운 퍼포먼스, 민호와 그의 랩을 사랑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샤이니 고마워

@iceamericano_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영어에서 번역함)샤이니 사랑해!!!!!! 이 앨범의 모든 곡이 타이틀곡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 진키의 목소리는 마법!

@nannyshu8652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샤이니의 모든 음악이 그렇듯 이번 앨범도 굉장한 경험!! 좋은 헤드폰으로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marialuisagusmaosiqueira7496님의 댓글(좋아요 18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나는 사랑했다 🫶🫶🫶

@user-wg6qf1ju4l님의 댓글(좋아요 19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전곡 모두 타이틀이라고 해도 손색이없다!!! 수록이 아닌 전곡 모두 타이틀로 하죠!!! 울샤이니 정규8집 대박이닷!!!!!!!

@angelaverayo2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번 앨범 모든 곡이 정말 완벽했어요!! #SHINee_is_Back_HARD

@OSanti5hinee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MV를 원한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이건 미쳤어

@OSanti5hinee님의 댓글(좋아요 4개)

(영어에서 번역함)맙소사. 내 머리는 과부하입니다. 심장이 빠르고 강하게 뛰고 있습니다. 너무 기쁘고 흥분됩니다. 나는 전체 앨범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샤이니 수고했어 .

@iasminferreira8120님의 댓글(좋아요 1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샤이니 노래 너무 좋아요 이 노래 너무 좋아요

@layla3904님의 댓글(좋아요 77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아니 이건 진짜 무대봐야됨 대박....이것도 완전 타이틀감인데....갓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