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근 BANGTANTV의 하이라이트 & 댓글모음

대한이와 민국이 2024. 1. 2. 01:03

@alfirhaa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인도네시아어에서 번역함)저는 윤기와 아이유를 보는 걸 정말 좋아해요. 우리가 함께 어울리고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계속 수다를 떨고 의논하는 절친을 보는 것 같아요.

@user-oh4so3hj2y님의 댓글(좋아요 331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아티스트들~ 끝까지 지켜줘야지️

@mej3998님의 댓글(좋아요 94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케미 좋네ㅎ건강한 우정 차곡차곡 잘 쌓아가길..둘 다 가수 오래오래 해먹자

@user-bc8vj2lu2r님의 댓글(좋아요 45개)

(한국어에서 번역함)40분가량의 토크의 마무리가 데뷔초 아이유 소개 멘트라는것이 참 여운이 기네요.. 정말 저 말대로 되었어요 온 국민이 함께하는 아이유의 서사.. 이제 시작입니다

@gabrielazarbinati4592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영어에서 번역함)둘의 관계는 너무 재미있고 편안해서 하루종일 수다떨고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그리고 아이유가 말한게 정말 사실인데, 윤기가 이 에피소드들을 사전녹화해서 군대가 소년들의 흔적도 없이 미쳐버리지 않게 하려고 노력했다는 게 정말 놀랍다. 우리는 항상 우리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준 그에게 백만 번 감사해야 합니다

@jinitorres님의 댓글(좋아요 375개)

(영어에서 번역함)너무 마음이 따뜻해지는 에피소드였습니다. 우리를 위해 이런 일을 계획해준 윤기씨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정말 행운아야

@kookie5575님의 댓글(좋아요 87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방탄소년단과 아이유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정이 강해지길 바랍니다. 그들의 의사소통을 통해 그들이 정말 친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nef9369님의 댓글(좋아요 48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둘 다 너무 아름답고, 재능이 있고, 서로 옆에서 봐도 멋져요! 여러분, 정말 훌륭해요!

@haminah7519님의 댓글(좋아요 645개)

(영어에서 번역함)슈가가 이번 에피소드를 준비하고 아이유의 음악적 역사를 소개하는 방식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유아나로서 나는 그녀가 정말로 한국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라고 말할 수 있다

@lee9488님의 댓글(좋아요 24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너무 좋은 프로그램ㅠ 아이유 음악 일대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유애나에게는 두고두고 보고 싶은 영상이네요 슈가님 진행도 잘하고 중간중간 치고 들어오는 스킬 굿!! 아이유님 슈가님 꼭 롱런해주세요ㅠㅠ 본인들이 행복하기 위해 떠나는 거 말고 다른 이유로 팬들 곁 떠나면 안돼요ㅠ 앨범 준비도 파이팅!! 늘 응원하고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