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OMGOFFICIAL]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_choiiii__ #홍수주

대한이와 민국이 2024. 1. 20. 01:03

@ShadyPastel님의 댓글(좋아요 89개)

(영어에서 번역함)티저를 보고 눈물이 나올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OMG 이하이의 비브라토와 보컬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순수한 실력은 어떤 분위기에서도 실망을 주지 않는다. 이번 연주의 감성은 절묘하다. 다시 한 번 브라보. 🩷 스토리를 너무 아름답게 해석한 최현욱, 홍수주에게도 박수를 보냅니다.

@bubu7250님의 댓글(좋아요 268개)

(영어에서 번역함)와 뮤비 너무 이쁘네요 진짜 드라마네요!! 그리고 저는 배우들을 사랑했고(그 사람이 요즘 최고의 젊은 배우라는 걸 이미 알고 있어요!!) 그리고 이희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할지 맙소사, 그녀의 목소리는 나를 울게 만듭니다 그녀는 놀랍도록 재능이 있고 또 우리에게 걸작을 안겨주었습니다!!!

@jeongaegu7074님의 댓글(좋아요 8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가사 멜로디 목소리 다 갖춘 아름다운 노래네요

@Vivalavida58님의 댓글(좋아요 11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음색이너무 아름답고뮤비 또 가사와 어울리고참 이하이언니 응원합니다

@jeonsriri님의 댓글(좋아요 212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노래 + 최현욱 + 홍수주 = 완벽

@tranbat님의 댓글(좋아요 922개)

(영어에서 번역함)홍수주와 최현욱은 이번 뮤직비디오 내내 놀라웠습니다. 이하이는 목소리를 통해 감정을 전달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중 한 명입니다.

@kuhramirez3919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영어에서 번역함)이하이는 절대 실망하지 않는다. 노래도 너무 좋고 뮤비도 너무 좋아요

@jinraigami3349님의 댓글(좋아요 794개)

(영어에서 번역함)모든 LeeHi 뮤직비디오는 그 자체로 드라마 시리즈를 만들 자격이 있습니다.

@Soonie_Doongie_Dori.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영어에서 번역함)퀸 리히! 항상 경이로운 음악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목소리는 천상의 것입니다! 최현욱!!! 드디어 우리 마음을 찢지 않는 프로젝트를 우리에게 주면 팬덤이 국경일을 선언할 것 같아요 나의 놀라운 배우! 이번 MV는 정말 명작이네요

@knp309님의 댓글(좋아요 564개)

(영어에서 번역함)뮤비가 노래랑 딱이네요! 예상대로 이하이의 보컬은 최현욱, 홍수주와 마찬가지로 결코 실망하지 않는다. 뮤비와 노래 자체만으로도 전달되는 감정을 쉽게 느낄 수 있어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