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데뷔

대한이와 민국이 2024. 1. 26. 01:03

@Hanaandshihan님의 댓글(좋아요 2500개)

(영어에서 번역함)누군가가 그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장담하건대 그들은 그들이 서바이벌 쇼에서 결성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놀라운 그룹 케미스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user-mf7dd6bk9m님의 댓글(좋아요 262개)

(영어에서 번역함)바보같으면서도 보컬은 미친듯이 재능이 있어

@magarbong6902님의 댓글(좋아요 84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젠장, 소년들의 보컬이 장난이 아니다! ZB1은 노래를 정말 잘 부릅니다!

@czekolaska3770님의 댓글(좋아요 130개)

(영어에서 번역함)멤버들 모두 지웅이 옆에서 정말 편해 보여서 너무 좋아 진짜 최고의 형이다 <3

@LRwer님의 댓글(좋아요 98개)

(영어에서 번역함)어떻게 그들은 귀엽고, 잘생기고, 재미있고, 동시에 보컬을 죽일 수 있습니까?!

@ThebestJiwoongnista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토끼 분장한 지웅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없어요 너무 귀여워요

@qkshyae4150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들의 라이브 보컬은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다

@park_loey_is_my_chanyeogiya님의 댓글(좋아요 411개)

(영어에서 번역함)말 그대로 그들의 비주얼, 보컬, 케미스트리는 차원이 다릅니다 PERFECT=ZEROBASEONE

@tokkiroze님의 댓글(좋아요 623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들은 재미 있고 혼란스럽고 동시에 VOCAL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너무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을 기절하게해서 너무 기쁩니다

@Gloryyyy-ew5bd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규빈이 한빈이랑 지웅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 처음부터 다 같이 웃었는데 지웅이는 장난꾸러기 형ㅋㅋ 그리고 한빈이는 규빈이랑 개구쟁이가 된다. 그리고 그 모음!! 내가 스타네오 순수한 재능이란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