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ottenham Hotspur]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손흥민 #Spurs

대한이와 민국이 2024. 2. 16. 01:03

@RileyChen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영어에서 번역함)히샬리송이 항상 오프사이드가 아니었다고 상상해보세요

@hamzapalejwala2980님의 댓글(좋아요 274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경기에서만 히샬리송이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골을 넣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듭니다.

@mr.timelapse3701님의 댓글(좋아요 212개)

(영어에서 번역함)그 팀이 넣은 골은 실점하기에는 충격적인 골이었다. 이 수비를 정리하지 않으면 프리미어 리그 팀을 상대할 때 이 수비가 걱정됩니다.

@WillMcCool님의 댓글(좋아요 259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Everton에서 Richy를 그리워합니다. 게임에 대한 열정과 감각. 재미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플레이어가 떠난 후에도 계속 지원하는 드문 경우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에 비추어 볼 때... Go ed Richy la!

@mythix5906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것이 친근하고 아무도 정말로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호주인으로서 나는 Ange가 너무 행복합니다. 내가 항상 말했듯이 그는 정말 좋은 감독입니다. 그냥 친하게 지내도 호주가 잘되는 걸 보니 다행이다.

@chaiedud0435님의 댓글(좋아요 731개)

(영어에서 번역함)솔로몬은 지금까지 프리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리그와 컵 경기에서 그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

@philiq18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영어에서 번역함)히샬리송이 그 모멘텀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sergioharder1153님의 댓글(좋아요 472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한 경기에서만 그는 지난 시즌 전체 골과 같은 양의 골을 넣었습니다. Richy의 귀환을 환영합니다.

@Pandaloriian_님의 댓글(좋아요 497개)

(영어에서 번역함)Anges 설정에서 지금까지 Sarr와 Lo Celso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둘 다 볼 위에서 편안해 보인다.

@Hiradpro13님의 댓글(좋아요 464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들이 Locelco를 유지하기를 바랍니다그는 다른 수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