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YP Entertainment]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김지우 #CHANGBIN

대한이와 민국이 2024. 2. 26. 01:02

@usern0th1ng님의 댓글(좋아요 149개)

(영어에서 번역함)skz가 point itzy와 nmixx에서 보컬을 부르기 전에는 skz가 이 천상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TinyFox.님의 댓글(좋아요 180개)

(영어에서 번역함)정말 대단했어요..! 민호와 창빈 파트도 승민 못지않게 훌륭했고 둘 다 너무 예쁜 스타일로 가사를 죽였네요 🫠

@STAY4LIFE115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영어에서 번역함)….. 후렴에 맞춰 춤을 외웠는데… 나는 공식적으로 이 노래에 중독되었습니다!!!!! 이 SPECTACULAR 노래를 만들어주신 Stray kids, Itzy, Nmixx, JY Park에게 감사드립니다!!!!! JYP NATION 가자!!!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 하세요 ️

@multiFANNNNN님의 댓글(좋아요 443개)

(영어에서 번역함)매우 눈길을 끕니다. 시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상징적입니다. 그것은 굉장. 브랜드에 관한 것이고, 똑똑하고, 놀랍고, 개념적이고, 놀랍고, 재능 있고, 시대적입니다!!!

@AmeliaReese-tn1ld님의 댓글(좋아요 432개)

(영어에서 번역함)JYP가 나타났을 때 나는 점프스케어라고 소리쳤어요

@Kim_Needs_You님의 댓글(좋아요 221개)

(영어에서 번역함)0:30 승민님 목소리가 너무 완벽했어요🫶🫶

@hqw0z님의 댓글(좋아요 2100개)

(영어에서 번역함)jypnation 같이 콘서트하면 미친거같아

@Selfie--Queen-Georgina님의 댓글(좋아요 163개)

(영어에서 번역함)오랜만에 JYP Nation 콜라보를 보니 반갑네요. 노래와 영상 편집도 좋았고, 모두가 빛나는 순간을 얻었습니다.

@kyumimiii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영어에서 번역함)방찬의 보컬이 날 미치게 만들어 OMGMGMGMGM

@laceofstars707님의 댓글(좋아요 80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콜라보 좋아요!!!! 그리고 승민이가 자기 파트로 날 깜짝 놀라게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