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RIIZE]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behind #SEUNGHAN

대한이와 민국이 2024. 4. 2. 01:03

@LAlalisa__monoban님의 댓글(좋아요 602개)

(영어에서 번역함)RIIZE는 정말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사람입니다... 영원히 RIIZE를 응원할 손을 들어주세요

@S0HNERIC님의 댓글(좋아요 166개)

@priyankarao9812님의 댓글(좋아요 335개)

(영어에서 번역함)SM그룹답게 실력도 만능이고, 선배로서도 독특한 콘셉트를 갖고 있는 이들이다. RIIZE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legendheroes4957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인도네시아어에서 번역함)유리 리제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성공적인 프로모션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수고했어요 얘들아! 빛나자, 일어나 높이 날아오르자, 우리 리제!

@thebrisa님의 댓글(좋아요 134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들 각자에게 매우 행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모든 것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열심히 일한 RIIZE에게 매우 감사하고, 데뷔를 축하하고, 사랑합니다!

@Nuhazxy님의 댓글(좋아요 474개)

(영어에서 번역함)쇼타로가 정말 자랑스러워요. 나는 은석이가 너무 자랑스럽다. 성찬이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원빈이 너무 자랑스러워요 승한이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소희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나는 안톤이 정말 자랑스럽다. 저는 RIIZE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언제나 당신 곁에 있을 거예요, RIIZE.

@younipia.5484님의 댓글(좋아요 3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라이즈!!공식적인 데뷔 축하드려요!!7라이즈 영원한 팀으로 남았음 좋겠어요!!밝은 모습 뵈니 기분도 좋고 감동이어요!!더 좋은 활동 부탁드리고,앞으로 승승장구 할거에요!!응원합니다!!홧팅!!

@krm101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영어에서 번역함)저는 Anton이 해당 부문의 MC를 맡기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마침내 우리는 그의 말을 제대로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하해요! 내 동생들 데뷔해!! 오랜만에 스탠 보이그룹.. 자랑스런 팬보이가 왔습니다!

@kayejji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영어에서 번역함)함께 일어나자! RIIZE는 결코 실망하지 않으므로 계속해서 여러분을 지원하고 이 새로운 그룹에 대한 사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너희를 사랑한다

@user-ir9nf4yu2g님의 댓글(좋아요 59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솔직히 뮤비보고 촘 긴가민가 했는데 42:44 춤이랑 같이 노래 들으니 좋네요 무대가 기대됩니다다들 음색이 좋네요 밝은기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