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씨표류기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Changkyun #정한

대한이와 민국이 2024. 4. 20. 01:03

@RinRin_1223님의 댓글(좋아요 450개)

(영어에서 번역함)정말 소중해요! 세븐틴의 맏형인 정한이 형원을 '형'이라고 부르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게다가 정한니의 솔직한 애교가 너무 웃기고 귀엽네요!

@Anonatemymom님의 댓글(좋아요 48개)

(영어에서 번역함)HAPPY ONE MILL TO THIS VID: 수년 동안 몬틴 팬으로서 두 사람이 즐겁고 힐링 여행을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행복합니다. 스태프님, pd님 감사합니다. 두 그룹 모두 계속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몬스타엑스와 세븐틴은 지난 8년 동안 너무 많은 일을 겪었다. 몬베베+캐럿 사랑해요 우리 모두 계속 응원할게요

@CLyn-ox7bs님의 댓글(좋아요 105개)

(영어에서 번역함)정한이가 뭐하는지 알면서 새총, 번지점프, 등산을 제안해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zz.raixoo님의 댓글(좋아요 245개)

(영어에서 번역함)형원이 적한보다 나이가 많은데 정한이 형이라고 부르는 게 너무 귀여워요. 왜냐하면 정한은 17살 멤버 중 가장 나이가 많은 멤버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svtvernon7680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영어에서 번역함)케이팝에 대한 혐오와 이슈가 높아지고 있는 이 시대에는 이런 우정이 정말 필요하고, 서로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세븐틴과 몬스타엑스는 이전에도 많은 일을 겪었다. 그들이 행복하고 건강해서 너무 기쁘네요.

@ssbm17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영어에서 번역함)정한이 리스너이자 17살 안의 형이라니 17살 밖에서도 형의 말을 들어줄 수 있는 형을 만난 건 jj팬으로서 너무 다행이에요 🥹 형원님 감사합니다!!

@zheltarga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영어에서 번역함)정한이가 형원이랑 편하게 지내는 게 너무 좋고, 형이라고 부르는 게 매번 듣기에 너무 사랑스러워요🥹 SVT에서 정한이 맏형인 모습만 보곤 했는데, 신선한 광경이네요. 이것이 내 마음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정한과 그의 최고의 짝사랑이 너무 행복해요 🩷

@ioannapa님의 댓글(좋아요 251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들의 케미스트리와 그들이 말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진짜 형제와 같습니다. 너무귀엽다 몬스타엑스 세븐틴 카베즈가 또 승리했습니다.

@svt_shooong0526님의 댓글(좋아요 33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정한이 오랜만에 너무 편안하게 촬영 잘 다녀온 거 같아서 보기 좋아요 진지한 얘기하고 서로의 감정을 공감해주는 이런 잔잔한 분위기가 정말 위로가 되는 건 왜인지🥹 잘 찍어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형원님 채표팀 여러분!🫧

@Woodstocksgirl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영어에서 번역함)저는 캐럿도 몬베베도 아니지만 이 친구들을 정말 좋아해요. 이런 건전한 콘텐츠! 정말 즐거웠어요 - 힐링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