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ewJeans]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HYEIN #뉴진스

대한이와 민국이 2023. 1. 15. 01:03

Feranmi charlene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영어에서 번역함)해린이가 민지와 싸우면서 차분한 표정으로 노래하던 모습입니다️

Lyf for music님의 댓글(좋아요 665개)

(영어에서 번역함)화이트보드에 'Ditto'라고 적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귀여워요 :D

Listlesstimes님의 댓글(좋아요 475개)

(영어에서 번역함)해린이 사랑해 민지랑 싸우는데 그냥 평화롭게 노래하는거같아

님의 댓글(좋아요 180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해린이 진짜 미친 귀여움임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지랑 왜자꾸 토끼로 싸우냐구 캣닢즈 너무 기엽고

Maha Alkhulaifii님의 댓글(좋아요 421개)

(영어에서 번역함)내가 이 노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설명할 수 없다…매우 그리운 느낌을 준다…역시 너무 좋아﫰﫰

Gabby Omega님의 댓글(좋아요 260개)

(영어에서 번역함)해린이 그림 너무 잘그려

Nurul M님의 댓글(좋아요 96개)

(영어에서 번역함)민지랑 해린이는 항상 날 웃게 해

Snowinter☃️님의 댓글(좋아요 6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해린이 그림도 잘그리고 자기만의 세계 있는거 넘 소듕..ㅋㅋㅋㅋ

Hanni님의 댓글(좋아요 800개)

(영어에서 번역함)mv도 마찬가지입니다. YouTube 음악 카테고리에서 트렌드 1위를 달성했습니다. 축하합니다 NWJNS!!!

naorhi님의 댓글(좋아요 266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대부분의 비디오가 "Ditto"에서 길을 잃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하하 그들은 너무 귀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