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rawl Stars]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starr drops #brawl talk

대한이와 민국이 2024. 5. 22. 01:03

@gabrielpaipa4014님의 댓글(좋아요 212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Marzio와 Dani가 아무렇지도 않게 고개를 끄덕이고 손을 펄럭이는 모습을 좋아합니다. 하늘에 별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좋은 동영상입니다. 계속 시청하세요.)

@Random_Editz0님의 댓글(좋아요 475개)

(영어에서 번역함)브롤팀의 관대함은 미친 수준이다

@Javi_08-db9pu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그들이 이 게임에 쏟은 노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저는 이 커뮤니티와 이 아름다운 게임의 일원이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yuripraxedes님의 댓글(좋아요 64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이번에는 제대로 해냈네요. 완벽한 이벤트입니다!

@malforon4893님의 댓글(좋아요 0개)

(영어에서 번역함)파워 레벨 변경으로 인해 덜 강력하고 800 쉴드가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쉴드 장비를 충전하는 데 6초만 걸리도록 버프하세요. 이것은 좋은 중간 지점이 될 것이며 실드 기어가 더 의미 있는 느낌을 주고 실제로 더 많은 시간 동안 완전히 충전되므로 목적이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GusBrawler님의 댓글(좋아요 1600개)

(영어에서 번역함)전반적으로 나는 이 비디오를 즐겼습니다. 특히 Dani가 "당신이 [삭제] 운이 좋다면"이라고 말했을 때 나는 당황했습니다.

@dylanbowler27님의 댓글(좋아요 46개)

(영어에서 번역함)정말 흥미롭습니다. 고마워요, 팀. 글로벌 출시부터 계속 플레이했는데 이번 마지막 업데이트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다음 업데이트에 무엇을 추가할지 너무 기대됩니다. Nita에 대한 엄청난 발전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leonxgamer8854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영어에서 번역함)이런 미드시즌 이벤트가 더 필요해요!

@andresmonsalve9597님의 댓글(좋아요 1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게임에 쏟은 노력은 높이 평가됩니다, 슈퍼셀, 최고

@Jotaresenha님의 댓글(좋아요 24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supercell은 항상 브롤스타즈 커뮤니티를 포용하고 선물을 제공합니다. Dani와 Marzio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