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OMGOFFICIAL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AOMGOFFICIAL

대한이와 민국이 2024. 6. 4. 01:03

@zolagan3165님의 댓글(좋아요 131개)

(영어에서 번역함)유겸이는 모두를 응원하고 있어요. 로꼬 춤이 너무 귀엽네요. 데비타의 노래는 정말 경쾌해요. 나는 그들 모두를 정말 좋아하고 이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AOMG

@vanessamayumiwen9596님의 댓글(좋아요 552개)

(영어에서 번역함)정말 재미있어요! 왜냐면 다들 싫은 척 하지만 실제로는 엄청 즐기거든요 ㅋㅋㅋ 공식적으로 meenoi를 환영합니다!

@kkk-123님의 댓글(좋아요 469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와~~근데 AOMG 단합 미쳤다.다른 레이블 비교안할래야 안할수가..가오잡는 사람없이 넘 편하게들 어울리는 모습들이 찐으로 느껴진다.

@user-xc5gj5tj1z님의 댓글(좋아요 93개)

(한국어에서 번역함)기석이 하고 코쿤은 기안 정말 잘 챙겨준다미노이도 기안한테 너무 잘해주고 진짜 회사 분위기 좋다

@jwy4056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미노이 천재 ㅋㅋ 이번 기획 너무 귀여운데요 ㅎ

@secret183님의 댓글(좋아요 217개)

(영어에서 번역함)미노이는 AOMG 가족의 체리 같은 존재로서 여행을 즐겁고 신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런 컨텐츠가 더 필요해요, AOMG FAMILY CONTENT !!!!!

@littlemint174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에피소드는 매우 웃긴데 3년이 지나서 마침내 이희가 그녀의 동료들과 교류하는 것을 보았는데 그녀는 매우 비밀스럽고 내성적입니다. 방송 내내 웃으면서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haleesi7139님의 댓글(좋아요 638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이 대행사의 냉철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가장 귀여운 방식으로 서로 어색한 것처럼. 그리고 모든 사람의 에너지는 비슷하기 때문에 아무도 관심을 끌지 않습니다. 솔직히 내성적인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장르를 고려하면 꽤 멋지네요 그리고 어색한 분위기 설정자 미노이가 MC를 맡는 것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에피소드가 몇 개 이상 있었으면 좋겠어요

@kl9732님의 댓글(좋아요 126개)

(영어에서 번역함)AOMG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은 언제나 훈훈하네요! 데비타를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esmeraldaXxX님의 댓글(좋아요 324개)

(영어에서 번역함)AOMG의 새로운 멤버가 이 모든 것을 정리한다는 사실이 인상적이에요! 잘가요 미노이!! 데비타가 Gee와 유겸의 트월킹을 부르며 하루를 AOMG 가족 화이팅으로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