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undesliga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Highlights #full highlights

대한이와 민국이 2024. 8. 4. 01:03

@aquamnk30님의 댓글(좋아요 158개)

(영어에서 번역함)김 감독은 그 경기장에서 모두를 압도했다. 그리고 그는 2골을 넣었어야 했다. 첫 번째 헤더는 온사이드였다.

@taehyungkim1856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영어에서 번역함)김병현은 2골 2도움을 각각 1골씩 취소했지만 불타올랐다.

@zakaung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영어에서 번역함)케인은 이미 20골을 넣었습니다. 내 생각엔 그가 첫 시즌에 분데스리가 40골을 기록할 것 같다.

@nitapatrikandrein5109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영어에서 번역함)바이에른 뮌헨, 복식 케인, 분데스리가 김민재 프림골

@atanubhowmic7562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영어에서 번역함)해리 케인, 정말 대단한 선수야

@juliantsenkov1585님의 댓글(좋아요 89개)

(영어에서 번역함)바이에른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당연한 승리였습니다. 저는 슈투트가르트에 실망했지만, 시즌 시작 당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팀이 만들어가는 시즌이 여전히 자랑스럽습니다.

@matthewsu777님의 댓글(좋아요 37개)

(영어에서 번역함)바이에른은 프랑크푸르트에게 패배한 후 빠르게 반등했습니다! 케인이 중괄호를 넣었고 김연아가 바이에른의 첫 골을 넣었다! 하지만 전반전 허용되지 않은 골이 있었다면 5-0으로 승리할 수도 있었다. 축하해요!

@juliorafael5557님의 댓글(좋아요 216개)

(영어에서 번역함)해리 케인은 골만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최고의 미드필더만이 할 수 있는 놀라운 어시스트를 선사하는 놀라운 플레이 메이커이기도 합니다!

@Waing-For-You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영어에서 번역함)몇 경기 후에 나는 바이에른이 목적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그들은 압박하고 역습하는 게임을 더 자주 해야 한다..코너킥은 Kimmich 없이 훨씬 더 좋아 보인다.

@GazH-zc7jj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영어에서 번역함)1억 파운드가 해리 케인에게 너무 과분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그는 4년 계약을 맺었고 시즌당 최소 25골을 기록할 것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우리에게 30골을 넣었고 우리는 8위를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한 시즌에 25골 이상을 득점하는 스트라이커에게 한 시즌에 £2,500만 파운드가 내 눈에는 아주 싼 금액입니다! 나는 영국인이라 약간 편견이 있지만 그는 세계 최고의 올라운드 스트라이커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올해 트로피를 손에 넣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