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션 파서블]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single's inferno #DEX101

대한이와 민국이 2023. 2. 7. 01:03

skater님의 댓글(좋아요 149개)

(영어에서 번역함)특히 낭만적인 수영장 장면에서 Dex가 모든 소녀를 존중하는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나는 그의 행동이 진심이라고 믿고 그것은 소녀에게도 특별한 기억입니다...그냥 쇼일지도 모르지만 그는 아주 좋은 태도를 보입니다.

White Wolf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영어에서 번역함)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존중하면서도 필요할 때 하라고 밀어주는 상사와 친구가 한 사람이다. 명성이 진영의 머릿속에 들어가지 않았다는 사실이 다행이다. 그는 뒤에 오는 일에 감사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관심 및 연예인 병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지하 전용 바의 한 장면처럼 장소가 비싸 보입니다. H요원도 옷차림이 비싸보이네요 ㅎㅎ 저도 애교입니다. 진영이는 은근히 귀엽고 웃긴다.

Caramellskin3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영어에서 번역함)Dex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해주신 Agent H에게 감사드립니다. 그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 기대됩니다. Dex는 건강을 조심하고 담배를 끊으십시오. 몸에 너무 안좋습니다.

히ᄒ님의 댓글(좋아요 250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ㅋㅋㅋㅋ피지컬 100말고 솔로지옥 나간게 신의 한수였다 진짜

eh p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나혼자 산다 출연. 적극 응원합니다.딱 맞을거 같아요.김진영의 큰 성공을 바래요ㅎ

Mimilili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영어에서 번역함)야 이런 상사 있으면 매일 출근해도 좋을텐데! 나도 안심하고 일할 수 있어! 시작이 너무 웃겨서 사장님이 당구장면을 흉내내서 지금까지 진영이는 소속사가 없는줄 알았는데

Xeezeyoung pk.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영어에서 번역함)덱스 정의 "나쁜게 나쁜게 아니다" 문신을 새긴 외모와 무표정한 외모는 그를 오만하게 보이게 하고 일부 시청자들은 이미 그를 나쁜 사람, 위험한 사람으로 판단하지만 사실 그는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 겸손하고 쇼의 모든 소녀를 존중하십시오. 그는 진짜 사람이고 지구상에서 드문 사람입니다. 그의 여자 친구는 정말 운이 좋을 것입니다. Dex가 게임과 사랑에 행운이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형님의 마음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Jinni D님의 댓글(좋아요 136개)

(영어에서 번역함)채널에 데려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를 통해 그의 팬과 SI 2 시청자는 Dex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들이 마침내 Dex가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매우 진실하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그는 사람들이 쇼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훌륭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Fhel S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SI2에서 그의 팬이 아니었지만 이 비디오와 그가 Nadine의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을 통해 그의 다른 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야 그가 얼마나 멋있고, 카리스마 있고, 재미있고, 성숙한지 알 수 있다. 그리고 트와이스 팬이라는 사나의 편향된 모습이 의외로 귀여웠다. 계속 덱스! 진짜 사나 만나길

Sctsce Duwn님의 댓글(좋아요 6개)

(영어에서 번역함)JY는 균형 잡힌 에너지를 유지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도 멋져 보이지만 진지하거나 재미있을 때 가장 편안한 모습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삶에서 신념을 디자인하면서 그에게서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