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it's Live]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SEVENTEEN #세븐틴 예쁘다

대한이와 민국이 2023. 2. 15. 01:03

Appu 01님의 댓글(좋아요 679개)

(영어에서 번역함)모든 뮤지션들도 그들의 공연을 즐기고 있고 스태프들도 전심전력으로 응원해주는 모습이 정말 너무 사랑스럽습니다...세븐틴 멤버들은 말그대로 무슨 일이 있어도 최선을 다하는 가장 겸손하고 친근하고 프로페셔널한 사람들입니다.

호랑이의 시선님의 댓글(좋아요 66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떡튀순 어깨 하늘끝까지 올라왔어 얘들아 !!!!!!!!!! 캐럿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무대를 즐길 줄 안다는게 이런걸까? 너무 멋지고 귀엽고 재밌는데 심지어 너무 잘해 부석순 응원해 세븐틴 파이팅해야지!!!

ingridnat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영어에서 번역함)SVT가 정말 좋은 점은 같은 노래를 부르는데도 항상 새로운 것을 하고 있고 에너지가 항상 불타고 있다는 것입니다.

Zalfa Ufairah님의 댓글(좋아요 284개)

(영어에서 번역함)얘들아, 이건 부르기 힘든 노래야. 안무가 없어도 정말 힘들다. 그리고 안무 자체가 정말 피곤해요. 하지만 SEVENTEEN은 모든 무대를 죽였습니다. 캐럿으로서 자랑스럽습니다.

Lorena VP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들은 그저 그들 자신이 되고 재미있게 지내고 있고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밴드도 그들의 어리석음을 즐겼을 것입니다!

J K님의 댓글(좋아요 58개)

(한국어에서 번역함)1:14 파이팅 중간으로 하는 거랑4:39 여기부터 절정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 다 고음 냅다 올라가는 것도 대단한데 무대 빙 돌면서 밴드분들한테 파이팅하라곸ㅋㅋㅋㅋㅋㅋ

Laiaa님의 댓글(좋아요 422개)

(영어에서 번역함)메인보컬이 둘인데 메인댄서가 하이노트를 죽이고 있을 때

rose_quartz_serenity_eggie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라이브 진짜 미쳤다원래 알고있지만 부석순 실력 진짜 쩐다 들을때마다 놀람세븐틴 긴장하세요 ㅎㅎ

TK님의 댓글(좋아요 729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마치 데뷔9년차 같은 4세대 실력파 아이돌 우리들의 부!석!순!에게 입덕하세요

Xi Mei님의 댓글(좋아요 89개)

(영어에서 번역함)호시가 고음을 부른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그가 너무 자랑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