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CT DREAM]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NCT DREAM

대한이와 민국이 2022. 12. 3. 01:03

Rahila Serad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영어에서 번역함)마크의 약점이 런쥔이라는 트위터의 모든 사람들이 옳았습니다. 처음에는 망설임 없이 그를 마피아로 선택했지만, 런쥔이 토라지면서 "내 아기를 죽일 수 없어"라고 말하자 쉽게 흔들리는 방식. Mark는 모든 몽상가를 똑같이 사랑하지만 Renjun을 다른 차원에서 정말 좋아합니다.

Chavella Eliandro님의 댓글(좋아요 673개)

(영어에서 번역함)마피아 게임에서 재민이 경찰이 된 트라우마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GONNA REWATCH DREAM MYSTERY LAB

nrannn님의 댓글(좋아요 738개)

(영어에서 번역함)재민이는 제노랑 지성이 마피아인걸 알게된순간 진짜 시도때도 없이 웃김ㅋㅋㅋㅋㅋ

littlepinkfairy님의 댓글(좋아요 713개)

(영어에서 번역함)세이브미엔시티드림 때 런쥔이 한번 속은 이후로 재민은 영원히 런쥔이 마피아라고 생각하겠지 ㅋㅋㅋㅋ

Chavella Eliandro님의 댓글(좋아요 348개)

(영어에서 번역함)해찬에게 목소리를 높이는 재민이 참을 수 없어

Mochi Mochii님의 댓글(좋아요 365개)

(영어에서 번역함)천러가 의심하는 지성도 천러 파트 바로 추측 omg

Kristina Quimuel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영어에서 번역함)해찬이 시작도 하지 않고 지성과 제노를 지적할 수 있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reese님의 댓글(좋아요 625개)

(영어에서 번역함)마피아 게임에서 런쥔을 죽인 후 멤버들이 누구인지 쉽게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경찰이 런쥔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건 마크라는 뜻이고, 의사라는 단서가 좀 멍청하다는 건 해찬이라는 뜻이고, 다음에 천러가 죽습니다. 지성과 제노만이 재민의 마피아로 남았다 아하하하 이게 가장 덜 혼란스러운 마피아 게임이라는 게 믿기지 않지만 여전히 너무 혼란스럽다

Elsia Evia님의 댓글(좋아요 315개)

(영어에서 번역함)- NCT의 드림 마피아 게임은 항상 혼란스럽고 끝나지 않는 사가입니다. - 해찬이는 매 게임마다 항상 경쟁력 있는 에이스와! - 항상 예측불허인 재민.- 마크 : 웃으면서 런쥔에게 매달리기 - 런쥔은 화날때도 항상 귀엽다. - 제노, 그래 제노는 주장이다 - 천러는 언제나처럼 소리를 지르고 경쟁적이다. - 지성은 항상 형들에게 압박을 받는다

It's Ina님의 댓글(좋아요 282개)

(영어에서 번역함)재민이는 마피아 게임을 너무 잘해서 눈치채고 바로 뒤로 물러나는 모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