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널 십오야]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패션유튜버 #이식당

대한이와 민국이 2023. 3. 25. 01:03

Mile García님의 댓글(좋아요 153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버라이어티 방송에서 태형이를 보니 너무 예뻐요 ️

DianaKTH님의 댓글(좋아요 22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재미있을 것. 태형이와 그의 친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보낼 것입니다. 나는 이 쇼를 고대하고 있다!!!

Татьяна Ермолаева님의 댓글(좋아요 44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당신은 우리의 소중한 사람입니다. 이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Светлана님의 댓글(좋아요 20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태형의 출연을 기다리며 이번 방송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farhahxoxo님의 댓글(좋아요 78개)

(영어에서 번역함)승무원 전체가 너무 귀엽다. 나는 당신의 부엌에서 그랬던 것처럼 이 쇼를 사랑할 것입니다.

Yuly Steph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태형이를 보니 마음이 참 부드러워지고 말투가 너무 귀여워요 﫶

little winter bear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그들은 이미 시리즈를 기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태형아 많이 사랑해

Lulu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너무 가까웠고 너무 멀었어요 ㅠㅠ 멕시코에 머무는 동안 즐거웠기를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지금 보고 싶어 죽겠어요.

Adriana Gutierrez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라틴 아메리카 땅에서 나의 아름다운 태를 보게 되어 얼마나 설레는지,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아름다운 멕시코인지 기대가 됩니다!

yessky97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태형, 서준, 우식이 아름다운 나의 나라를 알게 되어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