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zuyang쯔양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spicy #real sound

대한이와 민국이 2023. 4. 13. 01:04

tw33t_bird님의 댓글(좋아요 297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Tzuyang이 몇 년 동안 그녀의 향신료 내성을 어떻게 발전시켰고 또한 그녀가 최근에 어떻게 더 많은 야채를 먹고 있는지를 보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야채를 많이 먹는 것은 좋지만 매운 음식은 몸에 좋지 않으니 적당히 드세요.

Erinda Pramesti Oktaviana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영어에서 번역함)쯔양이가 엄청 매운 신길동짬뽕 먹는거 보고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못먹는걸 봤는데 너무 잘하고있어요 쯔양 사랑해요 ️

Drops da Cy님의 댓글(좋아요 13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쯔양 축하해!!!! 많은 성공. 브라질에서 키스!

Chempel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녀가 얼마나 많은 그릇을 끝낼 수 있는지에 매료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Vida na roça,By Fernanda님의 댓글(좋아요 66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Tsuyang은 여러분이 브라질에 와서 다양한 요리를 맛보길 바랍니다 

sophia isabelle님의 댓글(좋아요 97개)

(영어에서 번역함)쯔양은 수년에 걸쳐 하나의 먹방 비디오에서 다음 비디오로 항상 우리의 기대에 부응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행운을 빕니다.

Clarilyn Vlogs (CV)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당신이 먹는 것을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더 많은 해산물 콘텐츠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필리핀에서 온 팬입니다.️

Vandana kumari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주인을 사랑합니다... 그는 너무 친절하고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향신료 내성을 키운 쯔양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

Rene Speaks님의 댓글(좋아요 8개)

(영어에서 번역함)네가 너무 자랑스러워凉 내가 매운 음식을 유일하게 소화할 수 있었던 건 딸을 임신했을 때(너무 먹고 싶었어). 하지만 지금은 할 수 없습니다. 그럼 매운 윔프 칭호는 내가 대신할게 축하해

solex408님의 댓글(좋아요 0개)

(영어에서 번역함)PD님 영상 너무 웃겨요! 나는 그들의 관계와 그들이 농담하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나는 그녀의 향신료 내성을 구축한 Tzuyang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ㅋㅋ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