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UCY ISLAND] 베스트 해외반응 댓글과 반응 #LUCY ISLAND

대한이와 민국이 2023. 4. 21. 01:04

Moon Evangelista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영어에서 번역함)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Lucy는 내가 살아 있다는 것을 기쁘고 즐겁게 느끼게 해 주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Lucia Arambillete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나는 그들이 더 많은 인정을 받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의 음악이 지구 곳곳에 닿기를 바랍니다.

MinGenius_98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영어에서 번역함)루시가 컴백해서 너무 기뻐요. 힘내서 많이 사랑해주세요!!

Lucia Arambillete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모두가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놀랍습니다.

KPOPizms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영어에서 번역함)Kpop stans, 일어나, kpop의 이상하고 멍청한 면이 돌아왔다!! 진지하게, 나는 세트에 대한 참조로 게임의 개념을 정말 좋아하고 노래도 듣기에 너무 재미있습니다. 수고했어요 LUCY

유여운님의 댓글(좋아요 346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아니 근데 진짜 이번에 스윗함 잔뜩 충전해왔네 멜로디 발랄하고 가사 뽀쨕한게 이 노래가 나한텐 봄이고 벚꽃이다..

Lucia Arambillete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스페인어에서 번역함)MV 컨셉이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서 좋아요.

Чукча в чуме чистит чуни, чистота у чукчи в чуме님의 댓글(좋아요 3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얼마나 환상적이고 즉흥적인가. 여름은 그들의 음악에서 온다

pineapplez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영어에서 번역함)Lucy는 결코 나를 놀라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이 컨셉에 반했고 그들이 만드는 음악에 영원히 반할 것입니다!!

Viska Vizuka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영어에서 번역함)LUCY의 음악성은 너무나 풍부하고 그들만의 아이덴티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MV에는 항상 자막이 있습니다! 중요합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