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NCT #NCT 도재정

대한이와 민국이 2023. 4. 23. 01:04

jaehvunism님의 댓글(좋아요 225개)

(영어에서 번역함)NCT로 데뷔하기 전과 지금은 새로운 유닛으로 활동했던 것들을 돌아보며 반응하는 모습. 저는 그들이 성취한 것과 현재 위치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그들은 정말 먼 길을 왔다

Cindy Lauper님의 댓글(좋아요 141개)

(영어에서 번역함)도재정 최고!!!! 재현이의 말투가 너무 귀여웠어요 후배에게 쓴 편지가 너무 달달하고 성숙했어요 :( 1학년들을 이끄는 6학년 처럼 너무 귀여워요

Jéh Sousa님의 댓글(좋아요 3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함)12:14 정우에게 붙여준 애칭에 웃음이 죽어가는 재현과 도영. 나는 판단하지 않는다

leahlista님의 댓글(좋아요 37개)

(영어에서 번역함)추억의 길을 내려가면서 자연스럽게 그들 자신이 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들의 유머와 케미스트리가 이번 쇼에서 정말로 나왔다고 생각한다. PD님만큼 즐거웠습니다

Din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영어에서 번역함)그 토요일 정우의 오디션이 너무 소중해서 연습생으로 합격하게 된 이유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도영밖에모름님의 댓글(좋아요 1300개)

(한국어에서 번역함)도재정 항상 건강하시고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시고 후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보태주시고 밀어주시고 염려해주시고 근심해주시고 걱정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은혜를 내려주시고 신경을 써주시고 배려해주시고 두루두루 보살펴주시고 또 이렇게 많이 웃어주시고 박수도 쳐주세요도재정 많관부

오복님의 댓글(좋아요 242개)

(한국어에서 번역함)12:10 밥먹으면서 보다가 비슷해서 웃어버렸어 정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들이 팬들 반응 보는 것도 기대했는데 역시 넘 재밌어요 ,,, 애들 얼굴도 재밌고 ,, 도재정 예쁘게 담아주신 아이돌등판분들도 감사합니다 ,,,, !!! 우리 도재정들 열심히 준비했어요 ! 다들 예쁘게 봐주세요

jaehvunism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영어에서 번역함)재현은 그를 너무 웃기고 환영하게 만드는 말로 자신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슨 말을 해도 계속 웃어주는 스태프들 너무 좋아

xhqqn님의 댓글(좋아요 152개)

(영어에서 번역함)재미있고 소중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에 대한 팬들의 사랑을 보고 읽을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그들의 신인 시절로의 작은 추억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nct 도재정 대박나자!

냥냥님의 댓글(좋아요 97개)

(한국어에서 번역함)우리 도재정이들 신인ㅎㅎ이라 많이 떨었을텐데 스테프분들 많이많이 웃어주시고 반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섭외부터 영상까지 진짜 원더케이 아이돌등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