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MTOWN]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하드 #shinee

대한이와 민국이 2023. 6. 11. 01:02

BabyLion's Siren Black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영어에서 번역함)샤이니 내 첫사랑! 한 번 그리고 영원히! 행복한 15일! 내 마음속의 FOREVER 5! 사랑해 내 아기들!

Ni_na님의 댓글(좋아요 196개)

(영어에서 번역함)샤이니 고마워요.. 오래오래 함께 빛나자

uiii님의 댓글(좋아요 9개)

(인도네시아어에서 번역함)SHINee 15주년축하해요️노래 너무 좋아요 지금까지 버텨준 멤버들 고마워요️언제나 우리 샤월이 함께할께요️진기오빠 빨리 쾌유하세요️

Cai님의 댓글(좋아요 81개)

(영어에서 번역함)5명과 함께 계속 빛나겠습니다. 영원히 샤이니!

Myra J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영어에서 번역함)아름다운 노래, 다채로운 풍경, 우리는 당신의 의상을 사랑합니다. 태민이를 만나서 너무 기뻐

YUNLUV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영어에서 번역함)이 노래는 완벽함을 넘어선 곡입니다. 이 놀라운 선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Nee! 우리는 당신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冀冀冀冀冀

Nazneen Khan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영어에서 번역함)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컨셉과 비주얼과 보컬과 내 샤이니의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myfairytalelife3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영어에서 번역함)아!! 반짝반짝 빛나는 나의 별들이 돌아와서 너무 행복해!!! 너무 보고싶은 우리아들 구름나인, 다같이 돌아와서 달콤한 히트곡 만들어서 황홀!!!노래 완전좋았고 MV도 최고!! 실망시키지 않는 샤이니! 자, 사랑하는 샤월 여러분, 우리의 반짝이는 별이 얼마나 빛나는지 세상에 보여줍시다!!!

7 lvl님의 댓글(좋아요 87개)

(러시아어에서 번역함)상쾌하고 여름 같은 노래! 샤이니 컴백 너무 반가워요! 지난 15년 동안 그들은 그들의 음악으로 우리를 기쁘게 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앞으로도 계속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K-Pop 음악의 5대 황제! 나는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합니다! 빛나는!

Cricé de León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영어에서 번역함)그냥 행복하고 그립고 엇갈린 감정이 들어서 여기 오는 건데, 그 밝은 기운과 긍정이 내 하루를, 내 삶을 비춰줄 뿐, 역시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니!!! 매 곡마다 그들의 노력에 너무 감사하다. 신기해 신기해 가벼워 샤이니가 돌아왔다!